존윅 4, 가슴이 웅장해지는 키아누 리브스와 견자단...!
<존윅> 시리즈가 거듭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되고 있습니다. 벌써 'CHAPTER 4'가 되었고 이 작품이 탄생한지도 8년이 흘렀습니다.
8년동안 존윅의 여정은 길었고, 이제 그 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 '존윅 4'에서는 어떤 내용일까요?
영화 정보
장르 : 액션, 느와르, 스릴러, 범죄, 피카레스크, 복수, 고어
감독 : 채드 스타헬스키
각본 : 셰이 해튼, 마이클 핀치
제작 : 채드 스타헬스키, 배질 이워닉, 에리카 리
출연 : 키아누 리브스, 견자단, 빌 스카스가드, 로렌스 피시번, 사나다 히로유키, 샤미어 앤더슨
번역 : 황석희
개봉일 : 2023년 4월 12일
상영 길이 : 169분
제작비 : 1억 달러
시놉시스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 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까지 적으로 만들어 버리고,
새로운 위기에 놓인 존 윅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데...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의 새로운 챕터가 열린다!
존윅 4 영화 후기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을 맡을 때부터 이 영화는 레전드가 될 것이라고 예감했었습니다. <존윅 1>의 성공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시리즈가 나오는 것에 대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저번 영화인 <존윅 3>에서는 액션성이 약하다는 평을 듣기도 했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액션성이 더욱 더 올라간 느낌이 듭니다. 특히 개선문에서 자동차 시퀀스가 있는데 그 부분은 압권입니다. 글로 설명하기는 어렵고, 직접 보시면 알 것입니다.
상징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기독교' 기반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극중 간간히 그림이나 미술, 예술, 승마 등 여러가지 분야가 노출 되었으며 그라몽 후작이 나올 때마다 귀족의 자존심을 부각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끔찍하고 잔인한 장면도 몇몇 있었지만 18세 이용가 등급인 존윅 4인 만큼 연출이 소름끼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에 대한 존윅의 사랑을 볼 수 있는 장면도 있어서 가슴이 따뜻해지기도 했습니다.
이 영화의 마지막을 보신다면 아시겠지만 결말은 뜨뜻 미지근 하다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게 마지막 작품인지, 그 다음의 시리즈가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중이 만족 할 만한 결말은 아닌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액션적인 부분은 '엽문'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견자단도 출연하여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습니다.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겁니다.
존윅 4는 3가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웨이브, 왓챠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글의 마지막에 사이트 한개를 링크 해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존 윅 4 | 왓챠
액션 · 암살 · 2시간 49분
watcha.com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마블을 떠나는 제임스건의 마지막 영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제임스 건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 만들어진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입니다. 이 영화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오갤의 마지막 영화이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상
seasurfermediareview.tistory.com
007 노타임 투 다이, 현시대 첩보영화의 마지막 영화...
제임스 본드가 나오는 영화는 대부분 다 본 것 같습니다. 첩보 영화의 끝판왕급 영화이며 재미, 스케일, 비주얼, 각본 모두 누구나 만족 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처음 007 시리즈
seasurfermediareview.tistory.com